이러한 유용한 팁을 통해 새로운 이메일 마케팅 방법 알아보기

2020. 6. 4. 11:00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유용한 팁을 통해 새로운 이메일 마케팅 방법 알아보기



이메일 마케팅은 일단 누군가가 그것을 그들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 되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사용할 이메일 주소를 가져오는 방법을 모를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는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을까? 이 글에서는 이러한 질문에 답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안 및 기타 관련 질문을 찾을 수 있다.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다음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많은 사람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표시할 것이다.


나쁜 평판을 얻는 것과 함께, 특정 ISP들이 너무 많은 불만을 가질 경우 IP 주소가 차단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한 경우 이메일을 개인화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독자가 식별한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의 회사에서 더 쉽게 살 수 있을 것이다.


보낸 전자 메일에 고객의 이름을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관심을 가지고 판매를 증가시키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진행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이메일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스팸 민원이 많이 생기거나 영원히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클라이언트 또는 고객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스팸과 같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고 시간을 들이지 않고 삭제하거나 무시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매주 하나의 이메일 메시지만 보내도록 제한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층은 아마도 매일 많은 다른 이메일 메시지에 의존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도착한다면, 구독자들은 당신이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할애한 내용을 전혀 읽지 않고 그것들을 폐기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적극적인 피드백뿐만 아니라 수동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의견과 제안을 요청하는 것이 오히려 명백하다.


소극적인 피드백도 사용해야 하는데, 이것이 더 교묘하다.


많은 기술을 사용해 보고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장 많은 읽기 및/또는 클릭을 제공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에는 인센티브가 포함되어 있을 겁니다.


그들에게 당신과 거래할 설득력 있는 이유를 대라.


예를 들어, 당신은 특정 금액 이상의 주문에 대해 무료 배송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서 어떤 종류의 영업 활용을 시도해 보십시오.


가입자들은 당신이 보내는 각각의 이메일에서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링크를 포함하는 경우 링크가 명확한지 확인하고 이러한 링크의 활용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이러한 메시지들은 시작과 끝에서 메시지에 추가될 수 있다.




옵트인 양식에 고객의 이름을 요청하십시오.


이름을 통째로 붙일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이름을 붙여야 한다.


이 정보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개인적인 주의를 위해 이메일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가입자가 받는 데 익숙할 수 있는 모든 스팸 메시지에서 당신의 메시지가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효과적이지만, 많은 사업체들이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


많은 사업체들이 가입자 기반 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이메일을 제대로 디자인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방금 배운 팁을 입력하면 비즈니스에서 즉시 실행 가능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있다.


이 기사에 제시된 조언을 사용하여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제 역할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